수강안내

INDUK University

인덕대학교 평생교육원 수강안내

온라인 수강신청

인덕대학교 평생교육원은 사이트 내, 온라인상에서 수강신청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.

오프라인 결제

각 과정의 수강결제는 인덕대학교를 방문하여 오프라인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.

인덕대학교 평생교육원 수강

각 과정의 기간 및 강의실에따라 방문하여 과정을 진행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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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강신청 과정안내

01.회원가입

인덕대학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 접속 후,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.

02.온라인 수강신청

홈페이지 내 [교육과정]에서 원하는 수업을 선택 및 수강신청을 진행합니다.

03.오프라인 결제

온라인 수강신청 후, 인덕대학교를 방문하여 오프라인 결제를 진행합니다.

04.과정진행

해당 과정의 시간 및 강의실 확인 후 교육과정을 진행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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환불규정안내

구분 변환사유 발생일 반환금액
1. 제 23조 제 1항 제 1호 및 제 2호에 따른 반환사유의경우 수업을 할 수 없거나, 수업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이미 낸 학습비를 일할 계산 한 금액
2. 제 23조 제 1항 제 3호의 반환사유에
따른 경우(본인의사로표기)
가. 학습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 수업시작 전 이미 낸 학습비 전액
총 수업시간의 1/3이 지나기 이전 이미 낸 학습비의 2/3 해당액
총 수업시간의 1/3이 지난 후부터 1/2이 지나기 이전 이미 낸 학습비의 1/2 해당액
총 수업시간의 1/2이 지난 후 반환하지 아니함
나. 학습비 징수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수업시작 전 이미 낸 학습비 전액
수업시작 후 반환사유가 발생한 그 달의 반환 대상 학습비(학습비징수기간이1개월이내인경우)+나머지달의학습비전액을합산한금액
비고
  • ※ 총 수업시간은 학습비 징수기간 중의 총 수업시간을 말하며, 반환금액의 산정은 반환사유가 발생한 말까지 경과된 수업시간을 기준으로 한다.
  • ※ 학습자의 귀책사유로 수업에 불참했을 경우는 전체강의가 제공되었으므로 수업시간 경과로 계산함